청소년신문 요즘것들 휴간 공지

2020. 2. 8. 19:47소개와 공지

안녕하세요, 청소년신문 요즘것들팀입니다. 26호 발간이 늦어지고 있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청소년신문 요즘것들은 지난 아수나로 총회에서 1년간 휴간이 결정되어 2020년 발간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26호는 휴간 전 마지막으로 발간하는 호가 될 예정이며, 이러한 상황 변화 속에 26호도 발간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요즘것들이 휴간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내부 팀원들의 소진과 제작비 부족, 그리고 아수나로 단체 차원에서 올 해 다른 사업들에 더 힘을 쏟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6년간 쉼 없이 달려온 요즘것들이 좀 더 나은 내용으로 찾아뵙고자 충전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앞으로 1년간 요즘것들팀은 지난 과정들을 평가하고, 청소년운동 안에서 요즘것들의 역할을 다시 논의해보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휴간에 당황하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즘것들이 1년 정기구독제로 운영되고 있었던 만큼, 1년치 구독료를 미리 내신 분들께 환불 처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기 구독을 시작하신지 1년이 되지 않은 분들께 따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에요.


지금껏 요즘것들을 구독해주신 분들 덕분에 저희도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1년 동안 아수나로의 활동을 지켜보며 다음 요즘것들 호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