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청소년신문요즘것들독자설문조사-"요즘어때요"에 참여해주세요!

2015. 12. 16. 19:26소개와 공지






청소년신문요즘것들독자설문조사-"요즘어때요"에 참여해주세요!


발간 2주년과 동시에 전환점을 맞은 청소년신문 <요즘것들>이 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입니다. 요즘것들을 읽게 된 계기와, 요즘것들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또 어떤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하는지 등을 묻기 위한 설문입니다.


지난 2년동안, 요즘것들은 아름다운재단의 재정지원을 받아 인쇄비를 충당할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 특히 청소년들이 부담없이 볼 수 있기를 바라며 구독료는 배송비를 넘지 않는 수준으로 책정했고, 청소년에게는 면제 신청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내년에는 아름다운재단의 최대 지원기간을 넘기게 되며, 발행단체인 청소년인권행동아수나로의 후원금으로는 인쇄비와 운영비를 감당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아수나로의 요즘것들팀은 독립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여러가지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년 동안 요즘것들을 지켜봐왔던, 혹은 최근에 구독을 신청했거나 과거에 구독하다 멈춘, 인터넷에서 잠깐 스쳐지나듯 접했던 모든 독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잠시 묻겠습니다. "요즘것들, 어때요?", "요즘것들을 만난 여러분은, 요즘 어때요?"



설문조사 하는 곳 링크 : http://goo.gl/forms/wsgEbI1JuA